사회
사회일반
롯데百 전주점… 할인행사 풍성
5월 가정의 달 맞아, 황금연휴 특수 잡는다!
기사입력: 2017/04/27 [11:28]  최종편집: ⓒ 브레이크뉴스 전북판
심현지 기자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롯데백화점 전주점 최초로 기획된 진열상품을 50~70% 할인된 가격으로 자신만의 스타일에 경쾌한 센스가 묻어나는 슈즈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 사진제공 = 롯데백화점 전주점     © 심현지 기자


 

 

롯데백화점 전주점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상품행사와 이벤트로 황금연휴 특수 잡기에 나섰다.

 

오는 28일부터 52일까지 롯데백화점 6층 이벤트 홀에서는 북유럽 노르웨이 패션브랜드 '스코노(SKONO)' 균일가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전주점 최초로 기획된 진열상품 2345만원 균일가 행사로 50~70% 할인된 가격으로 자신만의 스타일에 경쾌한 센스가 묻어나는 슈즈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 스포츠 대표브랜드인 나이키아디다스가 참여해 런닝화샌들캐주얼화 등 다양한 품목의 상품이 할인판매 된다.

 

이밖에 어린이 날을 맞아 51일부터 5일간 9층에서는 '캐릭터 완구 잔치'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어린이들에게 친숙한 터닝메카드헬로카봇소피&루비 등 다양한 상품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아동유아 상품군에서 1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과자세트를 선착순 증정하는 사은 이벤트도 진행된다.

 

롯데백화점 전주점 박상우 플로어장은 "이번 행사는 가정의 달 황금연휴를 맞아 아동유아 스포츠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최적의 쇼핑 찬스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 브레이크뉴스 전북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전북 '착한가게 1,500호' 탄생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