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경제일반
롯데百 전주점, 패밀리 세일
5일부터 9일까지… 코튼클럽 4개 브랜드 참여
기사입력: 2017/05/03 [16:21]  최종편집: ⓒ 브레이크뉴스 전북판
박은경 기자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롯데백화점 전주점이 황금연휴를 맞아 오는 5일부터 9일까지 6층 이벤트 홀에서 코튼클럽 4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패밀리세일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백화점 전주점 직원이 패밀리세일 행사에 돌입할 제품을 가리키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 사진제공 = 롯데백화점 전주점     © 박은경 기자

 

 

 

롯데백화점 전주점이 황금연휴 기간인 오는 5일부터 9일까지 6층 이벤트 홀에서 코튼클럽 4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패밀리세일 행사를 진행한다.

 

코데즈컴바인 이너웨어와 캐주얼엘르 이너웨어트라이엄프 4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행사로 주요 품목으로 팬티 5,000드로즈 7,000브라 10,000티셔츠 10,000원 등 다양한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 10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롯데백화점 5,000원 상품권을 증정하고 50,000원 이상 구매 고객은 핸드크림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롯데백화점 전주점 관계자는 "지난 4월 에스케이 어패럴에서 진행했던 가족 특별행사의 호응에 따라 코튼클럽 패밀리세일 앵콜전으로 황금연휴를 맞아 다양한 상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 브레이크뉴스 전북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부안군, 다문화가정 '친정나들이' 지원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