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일반
롯데百 전주점 '준다 페스티벌' 진행!
24일 토요일 단 하루… 블랙마틴싯봉 111명 한정
기사입력: 2017/06/22 [18:18]  최종편집: ⓒ 브레이크뉴스 전북판
고은아 기자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롯데백화점 전주점은 블랙마틴싯봉이 론칭 5주년 기념으로 준비한 "준다 페스티벌" 행사를 오는 24일 단 하루 진행한다.   / 사진제공 = 롯데백화점 전주점     © 고은아 기자


 

 

롯데백화점 전주점은 블랙마틴싯봉이 론칭 5주년 기념으로 준비한 "준다 페스티벌" 행사를 오는 24일 단 하루 진행한다.

 

"준다 페스티벌"6월에(JUNE) 다드린()라는 의미로 블랙마틴싯봉(Black Martine Sitbon)이 매년 6월 단 하루 토요일에 진행하는 행사로 올해로 3회째다.

 

이번 행사는 론니슈즈준다컬렉션슈즈핸드백 등 블랙마틴싯봉의 인기상품을 1+1+럭키박스(111명 한정)로 구성해 파격적인 가격 111,000원에 만날 수 있다.

 

롯데백화점 전주점 정욱진 파트리더는 "1년에 단 하루 진행되는 이번 행사를 통해 블랙마틴싯봉의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준다 페스티벌의 특별 프로모션 내용은 홈페이지 비롯 공식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브레이크뉴스 전북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전북 '착한가게 1,500호' 탄생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