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일반
롯데百 전주점, 여름 정기 SALE
7월 16일까지… 리조트 10년 회원권 · 휴가지원금 경품
기사입력: 2017/06/28 [12:39]  최종편집: ⓒ 브레이크뉴스 전북판
박은경 기자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롯데백화점 전주점이 리조트 회원권과 휴가지원금을 경품으로 내걸고 29일부터 7월 16일까지 여름 정기 SALE을 진행한다.  (롯데백화점 전주점 전경)    / 사진 = 브레이크뉴스 전북취재본부 DB     © 박은경 기자


 

 

롯데백화점 전주점이 리조트 회원권과 휴가지원금을 경품으로 내걸고 "여름 정기 SALE"을 진행한다.

 

29일부터 71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여름 정기 SALE"은 미리 휴가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여름시즌 물량을 대거 투입해 경기침체로 부진한 영업실적을 만회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매출을 끌어올리기 위한 복안으로 세일 기간 동안 백화점 전점 당일 구매 영수증을 지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각종 이벤트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롯데 속초 리조트 10년 회원권과 휴가지원금 500만원이 증정된다.

 

이와 함께 트래디셔널 Season Off를 비롯 유명브랜드 세일과 핫 썸머 아이템인 비치웨어 제안전바캉스 메이크업 스페셜 기획전 등 다양한 행사가 준비돼 있다.

 

, 6층 이벤트홀에서 진행하는 '코오롱 스포츠'여름 이월상품 40~70% 행사도 눈여겨 볼 만 하다.

 

롯데백화점 전주점 박병익 영업기획팀장은 "이번 여름 세일은 특별한 상품행사 및 내점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사은행사가 준비돼 있다"며 "빨리 찾아온 무더위로 바캉스 상품을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최적의 쇼핑찬스가 될 것"이라고 조언했다.

 

<ⓒ 브레이크뉴스 전북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부안군, 다문화가정 '친정나들이' 지원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