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경제일반
롯데백 전주점… '진도모피 패밀리 대전'
14일부터 16일까지, 정상가 대비 최대 80% 할인 판매
기사입력: 2017/07/13 [12:26]  최종편집: ⓒ 브레이크뉴스 전북판
고은아 기자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롯데백화점 전주점이 오는 14일부터 16일까지 3일 동안 6층 이벤트홀 및 3층 본매장에서 모피 애호가드의 마음을 흔들 "진도모피 패밀리 대전"을 진행한다.   (롯데백화점 전주점 모피 본매장 직원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 사진제공 = 롯데백화점 전주점     © 고은아 기자


 

 

롯데백화점 전주점이 오는 14일부터 16일까지 3일 동안 6층 이벤트홀 및 3층 본매장에서 '모피 애호가드의 마음을 흔들 "진도모피 패밀리 대전"을 진행한다.

 

1년에 단 한번 진행하는 진도모피 '()시즌' 기획행사로 마련되는 이번 '패밀리 대전'에는 밍크 재킷코트베스트 등 총 20억원 가량의 물량이 투입된다.

 

이번 행사는 인기 이월제품을 정상가 대비 최대 80%까지 할인 판매되며 진도모피 끌레베 우바 브랜드가 참여하는 행사로 진도 밍크재킷은 199만원블랙그라마 재킷 269만원349만원 등의 주요 품목이 준비돼 있다.

 

특히, 젊은층의 인기 아이템부터 혼수까지 다양한 상품이 선보일 예정이며 행사 시작일인 오는 14일 단 하루 동안 기존 모피제품을 리폼해 주는 서비스가 진행된다.

 

또 행사 기간 동안 200300500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할 경우 밍크키홀더밍크장갑렉스머플러 감사품과 롯데상품권 101525만원을 덤으로 받을 수 있는 행운도 주어진다.

 

롯데백화점 여성패션 정성욱 플로어장은 "뜨거운 한여름에 진행하는 역()시즌 모피행사를 통해 협력회사의 재고 부담을 덜어주는 동시에 소비자에게는 평소 망설였던 고가의 모피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쇼핑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 브레이크뉴스 전북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부안군, 다문화가정 '친정나들이' 지원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