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일반
여름휴가 장수로 오세요!
관광지 및 한우랑 사과랑 축제 홍보 캠페인 '효과' 짱
신석진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7/07/28 [08:03]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전북 장수군 문화체육관광사업소 직원들이 지난 26일 장수방화동 가족휴가촌과 덕산계곡 일원을 누비며 여름휴가를 즐기기 위해 온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주 관광지와 축제 등을 알리고 '환영' 프래카드를 앞에서 환하게 웃고 있다.      / 사진제공 = 장수군청     © 신석진 기자

 

 

 

 

"자연이 주는 휴식! 힐링의 시작장수에서 행복한 여름휴가 즐기세요"

 

전북 장수군이 오는 922일부터 24일까지 개최되는 '11회 한우랑 사과랑 축제'를 알리는 집중 홍보활동을 펼쳐 큰 호응을 받고 있다.

 

지난 26일  장수군 문화체육관광사업소 직원들이 장수방화동 가족휴가촌과 덕산계곡 일원을 찾아 여름휴가를 즐기기 위해 지역을 방문한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주 관광지 및 축제 등을 알리는 캠페인을 실시하는 구슬땀을 흘렸다.

 

이날, 장수방화동 가족휴가촌을 찾은 관광객들은 한결같이 "한우랑 사과랑 축제를 잘 알고 있다"", 축제기간에 장수를 다시 방문하겠다"고 약속해 사업소 직원들의 얼굴에 미소를 머금게 했다.

 

'승마 1번지 장수'로도 널리 알려진 장수군의 이번 캠페인은 '2017 전북방문의 해'를 맞아 지역을 찾은 관광객과 피서객들에게 여름 휴가철 관광지를 널리 알리기 위한 차원으로 마련됐다.

 

장수군 육영수 문화체육관광사업소장은 "장수군 관광객의 약 30%는 여름휴가철을 맞아 찾아온다""장수군의 숨겨진 관광명소를 자세히 소개해 사계절 방문할 수 있도록 유도하는 등 지역관광산업에 큰 활력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브레이크뉴스 전북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도배방지 이미지


'제130주년 동학농민혁명 기념식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