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일반
(재)김제사랑장학재단 'CI 수장작' 발표
미래 백년김제 창조… 수기 및 슬로건 등 총 218건 접수
심현지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7/07/31 [10:54]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재)김제사랑장학재단이 설립 10주년을 기념해 전 국민을 대상으로 접수를 받은 CI 디자인과 수기 및 슬로건에 대한 수상작이 선정됐다.  (안삼씨가 출품한 CI 디자인 대상)   /  자료제공 = 김제시청     © 심현지 기자


 

 

()김제사랑장학재단의 CI 디자인과 수기 및 슬로건에 대한 수상작이 선정됐다.

 

설립 1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지난 61일부터 30일까지 전 국민을 대상으로 CI 디자인 수기 슬로건 등 총 218건을 접수받아 (재)김제사랑장학재단이 한국 미술협회 김제지부와 한국 문인협회 김제지부 등의 회원이 참여한 심사위원회를 구성해 부문별 수상작을 31일 발표했다.

 

CI 디자인(31건 응모) 부문에서는 안삼(김제시)가 출품한 작품이 영예의 '대상'을 차지했고 최우수상(유정현서울시) 우수상(오성민인천시) 우수상(홍규철김제시) 등이 수상자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 27건이 접수된 수기 부문에서는 대상(김다은한국외국어대학교) 최우수상(이강건서울대학교) 우수상(서다희덕암고등학교) 우수상(송재혁공주대학교)으로 결정됐고 160건이 접수된 슬로건 부문은 대상(김계석대전시) 최우수상(조경원군포시) 우수상(최유성서울시) 우수상(배오현안양시)이 각각 선정됐다.

 

()김제사랑장학재단 이사장인 이건식 시장은 "오는 811일 개최하는 김제사랑장학재단 10주년 행사에서 공모 수상작을 적극적으로 활용해 '지역인재를 양성해 미래 백년김제를 창조한다'는 장학재단의 비전을 널리 알리는데 최선을 다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 브레이크뉴스 전북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도배방지 이미지

(재)김제사랑장학재단 관련기사목록

'용담호' 붕어잡이 어부와 아내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