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일반
(사)한국사진작가협회, 제2차 신바람 교육
전라 · 충청 · 강원지역 회원 대상 오는 19일 유성호텔에서
한 식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5/05/27 [19:42]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지난 3월 온양관광호텔에서 개최된 "제1차 신바람교육"에 참석한 서울•경지지역 회원들이 파이팅을 외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사진제공 = (사)한국사진작가협회 서울지역 이정엽 회원     © 한 식 기자


 

 


()한국사진작가협회(이사장 양재현)는 오는 6월 19일부터 20일까지 12일간의 일정으로 유성호텔에서 2차 신바람 교육을 개최한다.
 
이번 교육은 전라도, 충청도, 강원지역에서 활동하고 있는 1천여명의 회원들을 대상으로 우의를 다지며 국내 최고 권위를 자랑하는 교수진이 강사로 초빙돼 보도사진예술사진광고사진디지털사진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는 강의가 진행될 예정이다.
 
, ()한국사진작가협회 양재현 이사장이 교육 참가자들과 함께 ()한국사진작가협회의 미래상에 대한 토론에 이어 저녁식사와 함께 레크레이션을 통해 친목을 다지는 시간도 별도로 마련된다.
 
한편, 이번 교육은 회원들의 교류 및 화합과 정이 넘쳐나는 교육의 장으로 승화될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참여를 희망하는 회원들은 임원 또는 지회, 지부장의 추천을 받아 오는 31일까지 참가비를 ()한국사진작가협회에 납부하면 되고 자세한 사항은 각 지회 또는 지부로 문의하면 안내를 받을 수 있다.
 
 

▲  제2차 신바람교육 일정표.  /  자료제공 = (사)한국사진작가협회     © 한 식 기자


 

ⓒ 브레이크뉴스 전북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도배방지 이미지

한국사진작가협회 관련기사목록

익산 용안생태습지 '코스모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