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일반
전주시 주민자치위 이웃사랑 실천!
송천1동 장학금 전달 및 신규위원 위촉
한 식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5/05/27 [19:4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신규 위원으로 위촉된 전주시 송천동 주민자치위원들이 환하게 웃으며 이창복(우측 첫 번째) 동장, 서철교(좌측 첫 번째) 주민자치위원장과 함께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한 식 기자



전북 전주시 송천1동 주민자치위원회가 따뜻한 이웃사랑 실천에 앞장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매년 상, 하반기로 나눠 어려운 가정환경에도 불구하고 학업에 열중하고 있는 청소년들에게 용기를 복돋워주는 등 장학금 전달에 두 팔을 걷어부치고 나섰다.

 

또, 송천1동 주민자치위원회는 지난 2008년부터 홀로 거주하는 어르신들의 생신상 차려주기를 비롯 집 고쳐주기 사업 등을 지속적으로 전개하며 지역사회에 살맛나는 훈풍을 불어 넣고 있기 때문이다.


서철교 송천1동 주민자치위원장은  "먼저, 새로 위촉된 위원님들과 함께 활동을 할 수 있게돼 무엇보다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웃사랑을 실천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만들어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서 위원장은 이어 "작은 정성을 담은 장학금이지만 청소년들이 먼 훗날 사회와 나라 발전에 이바지할 수 있는 큰 사람으로 성장하기 바랄 뿐" 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전주시 이창복 송천1동장은 "주민자치위원들의 왕성한 활동을 밑그림 삼아 '어제보다 나은 오늘, 오늘보다 행복하고 즐거운 내일'의 전주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 브레이크뉴스 전북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도배방지 이미지


익산 용안생태습지 '코스모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