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일반
제5회 어린이 그림 · 글짓기 공모 심사
전북지방병무청 1,281건 응모 · 우수작품 선별
한 식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5/06/02 [19:01]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전북도교육청에서 추천받은 외부 전무가들이 공모전 취지에 부합한 우수 작품을 선정하기 위해 1,281건의 작품을 유심히 살펴보며 1차 선별작을 엄선하고 있다.   / 사진제공 = 전북지방병무청 홍보실 최현덕     ©  한 식 기자


 

 

 


전북지방병무청(청장 유동주)은 어린이들에게 나라 사랑하는 마음을 심어주기 위해 5회 전국 어린이 그림 글짓기 공모를 실시해 접수 받은 1,281건의 작품에 대한 심사를 진행했다. 
 
특히, 전북도교육청에서 추천한 외부 전문가 4명으로 심사위원회를 구성, 표현력 창의성 완성도 주제 적합성 등을 기준으로 심사를 실시했다. 
 
2일 유동주 전북지방병무청장은 올해로 5회째를 맞은 어린이 그림 글짓기 공모전이 미래의 주역인 아이들에게 나라사랑하는 마음을 심어주기 위해 기획된 공모전 취지에 부합한 우수한 작품들을 선정해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이번 공모 그림 분야는 태극기, 무궁화, 군인아저씨 등 나라사랑을 상징할 수 있는 소재를 활용, 8절지 크기의 도화지에 크레용, 색연필, 수채물감 등으로 자유롭게 표현된 작품이 응모됐다.
 
, 글짓기 분야는 나라사랑을 표현할 수 있는 소재를 200자 원고지 10매 이내의 분량으로, 편지글, 수필, 기행문 형식의 작품이 접수됐다.

ⓒ 브레이크뉴스 전북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도배방지 이미지


익산 용안생태습지 '코스모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