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일반
미래를 향해, 꿈을 향해 전진하라!
전주시 덕진구청 저소득층 학원비 지원 '귀감'
한 식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5/06/11 [16:17]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한국CTS (주) 임동욱 대표가  전주시 신현택 구청장에게 중학생 학원비 지원금 500만원을 기증하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 한 식 기자

 

 

 

▲ 전주시 덕진구 신현택 구청장(사진 기증표를 든 우측)과 한국 CTS(주) 임동욱 대표(사진 기증표를 든 좌측) 를 비롯한  관계자 및 학생들이 환하게 웃으며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 한 식 기자



 
전주시 덕진구 팔복동에 소재한 한국CTS() 임동욱 대표는 덕진구 관내 가정현편이 어려우나 타의 모범이 되고 학업성적이 우수한 학생 학원비 2차 지원사업으로 500만원을 덕진구청에 전달해 행복바이러스가 크게 전파되고 있다.

 

덕진구에서는 지난 5월에는 하이트진로()와 함께 1차 저소득층 초등학생 6명에게 예·체능 학원비 300만원을 지원하였으며, 이번 2차 학원비 지원사업으로 한국CTS()와 함께 저소득층 중학생 학원비 지원사업을 추진하여 학생들이 보다 큰 꿈을 펼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신현택 전주시 덕진구청장은 덕진구에서는 학생들의 미래의 꿈에 지원하는 사업을 금번 2차 지원에 이어 3, 4차 등 지속적이고 다양하게 지원할 수 있도록 후원자 발굴 및 사업의 다각화에 최선을 다할 것이며, 향후 학업성적이 향상될 경우 지속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한국CTS()20년 넘게 탄소섬유 제품개발 및 와이어 없는 교통신호등 제작 등 도로교통 시설물 설치 전문업체로써 각종 이웃돕기, 장애인세대 일대일 결연 등 지역사회 나눔활동에 지속적으로 참여하고 있어 타의 귀감이 되고 있다. 
  
 

ⓒ 브레이크뉴스 전북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도배방지 이미지


익산 용안생태습지 '코스모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