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일반
장수군, 시티투어 버스 운영 '업무협약'
21일부터 전주에서 출발… 주요 관광명소 일원 탐방 가능!
권동훈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04/02 [12:45]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2일 최용득(오른쪽에서 두 번째) 전북 장수군수가 지역 주요 관광명소 일원을 돌아볼 수 있는 "2018년 장수 시티 투어버스" 운행과 관련, 남북여행과 업무협약을 체결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사진제공 = 장수군청     © 권동훈 기자


 

 

 

'2018 전라도 방문의 해'를 맞아 시티투어 버스를 타고 장수군 주요 관광명소 일원을 돌아볼 수 있는 업무협약이 체결됐다.

 

전북 장수군은 2일 남북여행과 "2018년 장수 시티 투어버스" 운행과 관련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두 손을 맞잡았다.

 

이 협약에 따라 오는 21일부터 본격적으로 운행되며 계절적 요인에 따라 특별코스로 진행될 예정으로 장수관광이 한층 활성화 될 것으로 장수군은 기대하고 있다.

 

메주 토요일 오전 9시 전주한옥마을 르윈호텔 앞에서 출발하는 시티투어 버스는 장수 승마체험장~논개사당~논개생가~도깨비 전시관~덕산계곡 등을 돌아본 뒤 전주로 복귀하는 순환 형태로 운행된다.

 

특히 오는 25일부터 57일까지는 장수 봉화산을 방문하는 특별코스가 추가되는 만큼, 편리하게 만개한 철쭉을 감상할 수 있고 논개사당과 논개생가에서는 문화관광 해설사가 동행해 장수의 역사와 문화관광명소를 소개한다.

 

요금은 성인 9,000어르신과 아동은 8,000원이며 시티투어 버스 일정과 접수는 남북여행사 또는 시티투어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 브레이크뉴스 전북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도배방지 이미지

장수군 시티투어 버스 업무협약 관련기사목록

'제130주년 동학농민혁명 기념식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