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일반
국민연금공단-제천시, 업무협약 체결
지역상생 발전 및 청풍리조트 활성화 골자… 두 손 맞잡아
이도형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04/13 [11:56]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김성주(왼쪽) 국민연금공단 이사장이 13일 제천시청에서 이근규(오른쪽) 제천시장과 청풍리조트 활성화 및 관광산업 발전을 주요 골자로 '업무협약'을 체결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사진제공 = 국민연금공단     © 이도형 기자


 

 

 

국민연금공단이 지역상생 발전 활성화에 초점을 맞춰 충북 제천시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13일 충북 제천시청에서 체결된 이번 협약은 청풍리조트를 연계한 관광 상품개발을 지원하고 관광객 유치를 위해 다양한 홍보 및 우대할인 정책을 실시해 청풍리조트 활성화 및 제천시 지역상생발전 차원으로 이뤄졌다.

 

특히 양 기관은 공동 홍보 협력 방안 지역 주민 우대 및 할인 정책으로 제천시민의 편의 증진 시 주관 행사시 우선 행사 개최지로 적극 협조 지역 관광 자원 개발에 대한 자문과 우선 지원 등을 협약 주요 골자로 담았다.

 

김성주 국민연금공단 이사장은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청풍리조트가 제천시의 대표 휴양시설로 자리매김하기를 바란다"며 "제천시와 동반성장으로 시민 뿐만 아니라 전 국민이 자주 찾는 리조트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공단은 2000929일부터 국민연금법 제 46조 및 동법 시행령 제31에 따라 연금 가입자 및 수급자의 여가휴양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청풍리조트를 운영하고 있다.

ⓒ 브레이크뉴스 전북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도배방지 이미지

국민연금공단 제천시 업무협약 관련기사목록

'용담호' 붕어잡이 어부와 아내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