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일반
순창군, 어린이날 행사 '풍성'
가족의 미소를 찾아줄 31개 체험 프로그램… 일품공원
김은정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04/28 [08:08]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전북 순창군이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제95회 어린이 날'인 오는 5월 5일 일품공원에서 상상력과 호기심을 자극할 31개 체험 프로그램을 다채롭게 진행한다.  (지난해 열린 '어린이 날' 바디페인팅 체험 한 장면)                                                                                      / 사진제공 = 순창군청           © 김은정 기자


 

 

 

어린이는 자라고 하늘만큼 높은 부모님의 은혜에 감사하는 5월이 코앞으로 돌아왔다.

 

전북 순창군이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96회 어린이 날'인 오는 55일 일품공원에서 상상력과 호기심을 자극할 31개 체험 프로그램을 다채롭게 진행한다.

 

"순창이라는 보자기! 꿈을 담은 어린이"를 슬로건으로 진행될 이날 행사는 키다리 아저씨 풍선아트 청소년 댄스 트램플린 인계초등학교 밴드공연 아동극 합기도 시범단 공연 등이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네일풍선아트 상상충만 타로여행 포토 & 스마일 플로라이드 사진촬영 에코백꽃사탕머리핀 만들기 위기탈출 넘버 원 전래놀이 다문화 의상 전통놀이체험 등이 마련돼 있다.

 

또한 이번 행사에 즐거움을 선사하며 미소를 안겨줄 수 있고 동심을 사로잡을 프렌치 토스트 만들기를 비롯 흔들어 김밥체험 및 맛있는 순창고추장 떡볶이 만들기와 과자꾸러미 나눔 행사 등 먹거리 역시 풍성하게 준비된다.

 

이 밖에도 대형 에어바운스와 퍼니버블을 이용한 기구놀이 체험 등 참가를 희망하는 가족을 대상으로 '가족동요부르기 특별 대회'도 열린다.

 

황숙주 순창군수는 "어린이 스스로 권리를 주장하고 자신을 존중하며 이 나라의 당당한 주인이 될 수 있도록 유익한 프로그램으로 행사안전과 준비에 최선을 다하겠다""미래사회의 주인공인 어린이들이 꿈과 희망을 갖고 나아갈 수 있는 여건을 만들 수 있도록 행정력을 집중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한편, 이번 행사는 순창군 청소년 문화의집청소년 수련관청소년 상담복지센터가 공동으로 주관한다.

ⓒ 브레이크뉴스 전북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도배방지 이미지

순창군 어린이 날 행사 풍성 관련기사목록

'제130주년 동학농민혁명 기념식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