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복지
IBK기업은행 '사랑의 밥 차' 기증
김승수 전주시장, 권선주 은행장에게 감사패 전달
이도형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5/10/26 [20:41]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26일 권선주 IBK기업은행장(좌측)이 전북 전주시 도내기샘 공원에서 '전주연탄은행'에 무료 급식차량인 '참! 좋은 사랑의 밥차'를 전달하고 배식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   사진제공 = IBK기업은행     © 이도형 기자

 

 

 

 

소외되고 어려운 전주시민들에게 따뜻한 식사 한 끼를 대접하는 사랑의 밥 차가 운영된다.

 

IBK기업은행(은행장 권선주)26일 전주연탄은행에 참 좋은 사랑의 밥차를 기증했다.

 

26일 서신동 도내기샘 공원에서 열린 기증식에는 김승수 전주시장과 이상직 국회의원, 권선주 IBK기업은행장, 자원봉사자, 지역주민 등이 참석한 가운데, 소외계층 500여명을 위한 따뜻한 밥 나눔도 함께 실시됐다.

 

전주연탄은행(대표 윤국춘)이 운영하게 될 사랑의 밥 차는 3.5t 트럭으로, 취사시설과 냉장 및 급수 설비를 갖추고 있으며, 앞으로 매주 1300여명의 소외된 이웃에게 따뜻한 밥 나눔 사업을 펼치게 된다.

 

IBK기업은행은 사랑의 밥 차로 이용될 3.5t 트럭과 함께 오는 2018년까지 매년 5,000만원의 사랑의 밥 차 운영비도 지원키로 했다.

 

이날 김승수 전주시장은 참 좋은 사랑의 밥 차를 통해 어려운 전주시민들에게 따뜻한 밥 한 그릇을 함께 나눌 수 있도록 지원을 해준 권선주 기업은행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한편, IBK기업은행의 대표적인 사회공헌 활동인 참 좋은 사랑의 밥 차사업은 지난 201211월 제주도에 1호차 배치를 시작으로 이날 전주(연탄은행) 30호차까지 현재 총 30대의 사랑의 밥차가 전국을 씽씽 달리면서 따뜻한 사랑의 손길을 전달하고 있다.

ⓒ 브레이크뉴스 전북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도배방지 이미지

IBK기업은행 관련기사목록

'용담호' 붕어잡이 어부와 아내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