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일반
해외봉사 사진체험담 공모전 '개최'
전북 대학생 해외봉사 활성화 및 희생 봉사 마인드 격려 차원!
신석진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7/05/21 [13:33]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브레이크뉴스 전북취재본부가 "2017년 제1회 전라북도 대학생 해외봉사 사진 및 체험담 공모전"을 개최한다.

 

대학생 해외봉사 사진 및 체험담 공모전은 해외봉사의 가치를 재조명하고 해외봉사활동을 통해 얻은 마인드를 사진과 체험담을 통해 표현할 수 있는 나눔의 장을 제공한다.

 

특히, 본지 전북취재본부 동부총국은 도내 대학생들의 희생과 봉사 마인드를 격려하고 국제적 감각을 가진 인재를 발굴해내며 도내 대학생들과 교육관계자들에게 간접적 체험 기회를 부여해 다문화 사회를 이해하고 해외봉사 활성화에 초점을 맞춰 공모전을 마련했다.

 

해외봉사 사진 및 체험담 공모전 응모자격은 해외봉사 1개월 이상 활동한 도내 대학생으로 제한되이며 해외봉사 체험을 소재로 한 사진과 간략한 체험 스토리를 오는 24일 도착 분까지 이메일로 접수를 받아 엄정한 심사를 통해 선정될 예정이다.

 

선정된 사진과 체험담은 도내 대학교와 기관 등에서 오는 12월까지 순회 전시 및 발표회를 가질 예정이며 대상 180만원 금상 150만원 은상 130만원 동상 2점 각 20만원으로 총 200만원의 시상금과 상장이 수여된다.

 

브레이크뉴스 전북취재본부 류홍열 동부총국장은 "앞으로 도내 소재 대학생들이 해외봉사활동을 하고 귀국한 뒤 체험을 활성화 시켜 도내 대학생들에게 기회가 확대되는 등 큰 힘이 될 수 있도록 공모전을 더욱 확대해 나가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한편, 공모전에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브레이크뉴스 전북취재본부 기획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 브레이크뉴스 전북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도배방지 이미지

해외봉사 체험 공모전 관련기사목록

'제130주년 동학농민혁명 기념식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