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스포츠일반
전북도체육회… 제14차 실무협의회 개최
3개 기관 협조체계 구축 및 전북체육 발전방안 논의
심현지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03/28 [19:2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28일 전북체육회관 대회의실에서 최형원(앞줄 가운데) 전북체육회 사무처장을 비롯 3개 기관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오는 10월 개최될 '제99회 전국체전'을 앞두고 유관기관 협조체계 구축 등 주요 안건을 논의하는 "제14차 체육진흥실무협의회"를 갖고 있다.       / 사진제공 = 전북도체육회     © 심현지 기자

 

 

 

 

전북체육 활성화를 위한 "14차 체육진흥실무협의회"가 개최됐다.

 

28일 전북체육회관 대회의실에서 열린 이번 회의는 전북도청 노홍래 체육정책과장을 비롯 전북체육회 최형원 사무처장과 전북도교육청 조병호 인성건강과장 등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오는 10월 도내에서 개최되는 '99회 전국체전'을 앞두고 유관기관 협조체계 구축 등이 심도 있게 논의됐다.

 

특히 99회 전국체육대회 개최 47회 전국소년체육대회 출전 전라북도체육진흥기금 공모사업 운영 학교체육지역협의체 운영 신나는 주말생활체육학교 청소년 클럽대항 & 무예대회 개최 등 각 기관별 추진 업무에 대한 논의가 이뤄졌다.

 

전북도체육회 최형원 사무처장은 "학교체육 활성화를 통해 전북체육 기반 조성에 박차를 가해 지역에서 개최되는 '전국체전'이 역대 최고의 대제전이 될 수 있도록 한마음 한뜻으로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체육진흥실무협의회는 지난 20153개 기관(전북도도교육청도체육회)으로 구성, 각 분기별로 개최되고 있으며 기관별 체육발전을 위한 협조사항 등이 주요 안건으로 다뤄진다.

 

ⓒ 브레이크뉴스 전북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도배방지 이미지

전북도체육회 체육진흥실무협의회 관련기사목록

'붕어섬 생태공원' 발길 닿은 곳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