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일반
참프레 '닭고기 6종 신제품' 출시
에어프라이 트랜드 반영…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이한신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9/04/24 [15:16]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동물복지 닭고기 최초‧최대 기업인 참프레가 식문화 트랜드에 맞춰 새롭게 출시한 "에어프라이어 6종" 닭고기 제품.                                                                                                                 / 사진제공 = 참프레     © 이한신 기자


 

 

동물복지 닭고기 최초‧최대 기업인 참프레가 식문화 트랜드에 맞는 "에어프라이어 6종 닭고기 신제품"을 출시해 주목을 받고 있다.

 

소비자들의 입맛을 공략하고 있는 신제품은 ▲ 바삭 치킨너겟 ▲ 통살 커리치킨 ▲ 슈퍼곡물 크리스피 순살 ▲ 슈퍼곡물 크리스피 텐더 ▲ 직화 그릴 닭다리 ▲ 직화 그릴윙 등 소비자의 기호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총 6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기름 없이 바삭한 튀김요리를 즐길 수 있는 에어프라이가 최근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참프레가 이번에 출시한 제품 6종은 가정간편식(HMR) 제품이 확산되는 추세에 맞춰 다양한 맛과 트랜드를 반영한 컨셉의 닭고기를 맛있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만큼, 관련 시장을 단숨에 독차지 할 것으로 기대된다.

 

참프레 에어프라이어 6종 제품은 트랜스지방을 낮춰 건강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으며 에어프라이어를 이용할 경우, 기름 없는 간단한 조리방법 및 조리 후에도 깨끗한 뒤처리까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200도로 예열한 에어프라이어에 제품을 넣고 8분∼10분간 조리하면 튀김요리를 완성할 수 있는 '바삭 치킨너겟'은 무항생제 국내산 닭고기로 건강간식과 반찬으로 좋은 제품이다.

 

'통살 커리치킨'은 국내산 닭고기로 커리의 향이 살아 있어 담백하고 달콤한 순살 치킨을 맛볼 수 있다.

 

또 '슈퍼곡물 크리스피 순살'과 '텐터 2종' 제품은 일반 곡물에 비해 영양소와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렌틸콩‧귀리‧현미‧흑미 등의 슈퍼곡물과 국내산 닭고기의 만남으로 맛과 건강 모두 충족시키는 제품으로 에어프라이어로 12분간 조리하면 된다.

 

또한 '직화 그릴 닭다리(에어프라이어 16분 조리)'와 '그릴윙(에어프라이어 12분 조리)' 2종 제품은 국내산 닭고기를 활용해 유럽식 오븐방식으로 쫄깃하고 담백한 직화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어 간식이나 반찬 또는 술안주 등으로 즐길 수 있다.

 

참프레 마케팅팀 관계자는 "건강과 간편함을 추구하는 식습관 및 소비습관이 확산 추세에 맞춰 기름 없이 간편하게 제품을 조리할 수 있는 '에어프라이어 6종'의 닭고기 제품을 새롭게 출시했다"며 "시장 경쟁력 강화를 위해 소비자의 기호에 맞게 선택의 폭을 넓히는 등 일반조리 방법으로도 손쉽게 요리를 완성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참프레가 새롭게 출시한 ▲ 바삭 치킨너겟 ▲ 통살 커리치킨 ▲ 슈퍼곡물 크리스피 순살 ▲ 슈퍼곡물 크리스피 텐터 ▲ 직화 그릴 닭다리 ▲ 직화 그릴 그릴윙 6종의 제품은 전국 롯데마트에서 만날 수 있다.

ⓒ 브레이크뉴스 전북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도배방지 이미지


'붕어섬 생태공원' 발길 닿은 곳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