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일반
김두관 국회의원… 인재 양성 동참
부안군 나누미근농장학재단 CMS 회원 가입
이한신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6/06/22 [12:42]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지난 21일 부안군 나누미근농장학재단 이사장인 김종규(오른쪽) 부안군수가 국회의원 회관에서 "지역인재를 양성하는 장학 사업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었으면 한다"며 정기후원(CMS) 회원 가입 증서를 전달한 더불어민주당 김두관(초선‧경기 김포시 甲‧왼쪽) 국회의원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사진제공 = 부안군청     © 이한신 기자


 

 

더불어민주당 김두관(초선경기 김포시 ) 국회의원이 부안군 나누미근농장학재단 정기후원(CMS) 회원에 가입했다.

 

지난 21일 국회의원 회관에서 부안군 나누미근농장학재단 이사장인 김종규 부안군수를 만난 자리에서 김두관 의원은 "미래를 짊어질 아이들에게 투자하는 것 만큼, 가치 있는 일은 없다"며 "지역인재를 양성하는 장학 사업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나누미근농장학재단 김종규 이사장은 "지역을 떠나 장학 사업에 동참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며 "인재양성을 위한 교육환경을 만들어 가는데 최선을 다하겠다"는 의지를 밝히는 등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한편, 김두관 의원은 제5대 행정자치부 장관38, 39대 경상남도 남해군수34대 경상남도 도지사를 역임하고, 현재 제20대 국회 전반기 기획재정위원회 위원이면서 전반기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 브레이크뉴스 전북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도배방지 이미지

김두관 국회의원 관련기사목록

'제130주년 동학농민혁명 기념식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