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문학/책
오는 7일 "제5회 김제시 평생학습한마당" 개최
다양한 학습체험 및 무대공연 발표회 등으로 꾸며질 예정
김현종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4/11/06 [10:16]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5회 김제시 평생학습한마당이 오는 7일부터 2일간 김제 시민운동장 일원에서 개최된다.
 
"배움 나눔 즐거운 학습 더 행복한 김제!!“를 주제로 열리는 이번 평생학습한마당은 118개 평생교육기관과 단체가 참여해 학습체험을 비롯 무대공연발표회 등 학습과정으로 꾸며진다.
 
특히 다양한 체험이 진행될 배움마당은 60여 가지 체험과 전북권 평생학습도시 이색체험 및 추억의 교실과 평생학습관 여성회관 수강생 작품발표회 등이 다채롭게 펼쳐질 예정이다.
 
, 발표마당에서는 학습동아리, 주민자치센터, 여성회관 수강생 발표회 등 60여 팀의 공연발표가 이어지며 어울림마당은 성인 문해 교육 학습자를 위한 한글골든벨, 성인문해 시화전, 4D 무비카 등 다채로운 학습행사로 꾸며진다.
 
평생학습으로 준비하는 100세 시대 행복한 미래설계를 위해 준비한 이번 행사는 학습 성과를 시민과 함께 공유하고 배움을 나누는 학습기부 문화 확산의 계기가 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한편, 이건식 김제시장은 평생학습도시 김제시의 위상을 높이고 평생학습의 주인공인 시민이 참여하고 운영하는 5회 김제시 평생학습한마당에 김제시의 평생학습이 다 모여 배움을 나누는 학습의 장인 만큼, 평생학습을 통한 지역화합과 발전에 기여할 것이라며, 시민들의 적극적 학습동참을 권유했다.

ⓒ 브레이크뉴스 전북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도배방지 이미지

김제시 평생학습도시 관련기사목록

'희망 2025 나눔캠페인' 출범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