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일반
TBN 전주교통방송, 교통현안 해법 모색
오는 27일 "행복한 동행 길을 찾다" 공개방송 진행
김현종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5/01/22 [20:0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TBN 전주교통방송이 오는 27일 전북지역 교통현안을 분석하고 문제 해법을 논의하는 "TBN과 함께 행복한 동행, 길을 찾다" 를 공개방송으로  진행한다.     /    사진 = TBN  한국교통방송  홈페이지 화면 캡쳐     © 김현종 기자



TBN 전주교통방송이 전북지역 교통현안을 분석하고 문제 해법을 논의하는 "TBN과 함께 행복한 동행, 길을 찾다"를 공개방송으로 진행한다.
 
오는 27일 오후 2시 전주대학교 스타관 온누리홀에서 마련될 이번 공개방송은 TBN 전주교통방송의 간판 프로그램인 "출발! 전북대행진" MC 조준모씨의 진행으로 전북도, 전북지방경찰청, 전주시, 완주군, 대중교통협의회 등 교통전문가들이 한자리에 앉아 교통문화지수 전국 최하권이라는 불명예를 벗어버릴 다양한 해결책을 명쾌하게 제시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 이날 교통전문가들은 공개방송에 참석한 방청객들과 함께 전북지역의 교통정책과 관련된 질의응답 시간을 갖고 궁금증을 해결하는 등의 대화의 장을 마련한다.
 
전북도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번 공개방송에 트로트 가수 "안다미"20여 년간 무명시절 고충을 솔직하게 털어놔 화제를 불러일으킨 "진성"이 무대에 올라 라이브 공연을 선보이는 흥겨운 시간도 준비돼 있다.
 
한편, 전주교통방송 강이순 본부장은 "전북의 교통문제를 도민과 관계자가 한 자리에 모여 모색하는 뜻 깊은 자리를 마련했다"며 "이번 공개방송에는 교통현안을 분석해 보고 해법을 찾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고 말했다.

ⓒ 브레이크뉴스 전북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도배방지 이미지


'희망 2025 나눔캠페인' 출범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