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일반
롯데百 전주점… 한우 박람회 기획
6월 1~8일까지, 위축된 소비심리 · 농가 활력 불어넣는다!
심현지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7/05/31 [12:44]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롯데백화점 전주점이 한우 사육두수 감소 및 판매가 인상으로 위축된 소비심리를 활성화시키기 위해 "한우 박람회" 행사를 기획했다.   / 사진제공 = 롯데백화점 전주점     © 심현지 기자


 

 

롯데백화점 전주점이 한우 사육두수 감소 및 판매가 인상으로 위축된 소비심리를 활성화시키기 위해 "한우 박람회"행사를 기획했다.

 

61일부터 8일까지 지하 1층 식품관에서 진행되는 이번 한우 박람회는 함평천지한우와 의성마늘한우를 비롯 우수인증을 받은 각 한우 브랜드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특히, 유통단계 축소 및 사전 물량확보를 통해 4인기부위인 등심채끝불고기국거리 부위를 절반가로 판매하며 6월 첫 주말(3)부터 3일간 등심과 채끝 로스부위는 6,000불고기와 국거리는 각각 3,000원대에 판매된다.

 

, 62일에는 한우 한마리 부위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한우 한 마리 몰고가세요~'330,000원짜리 '럭키박스(Lucky Box)'를 구매하면 최대 70% 할인된 한우 선물세트를 획득할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 역시 마련돼 있다.

 

롯데백화점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침체돼 있는 한우 농가에 활력을 불어 넣을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 브레이크뉴스 전북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도배방지 이미지


'용담호' 붕어잡이 어부와 아내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