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생활/경제
롯데백화점 전주점… 팝업스토어 운영
4월 1일까지 1층 정문에서 '르아베크 모닝바아' 전제품
신성철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03/27 [13:28]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27일 롯데백화점 전주점 팝업스토어를 방문한 르아베크 모닝바아 모델로 활약 중인 샘 해밍턴(오른쪽)과 '아기 천사' 윌리엄 해밍턴(가운데)이 고객들과 포토타임 등의 이벤트 행사를 갖고 있다.         / 사진제공 = 롯데백화점 전주점     © 신성철 기자


 

 

롯데백화점 전주점이 오는 41일까지 르아베크 모닝바아 전제품을 만날 수 있는 팝업스토어를 1층 정문에서 운영한다.

 

르아베크 모닝바아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 스킨피스 브랜드로 '아이만을 생각한 자연을 닮은''아이만큼 소중한 당신에게'를 모토로 출산과 임신 축하 선물 등의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특히 임산부들의 가장 큰 고민거리인 출산 전후 몸매 변화와 피부 탄력을 케어하는 모닝바아 예비맘 크림임산부 화장품인 모닝바아 예비맘 오일자연을 닮은 아이를 위한 모닝바아 베이비스틱밤모닝바아 베이비워시 3in1모닝바아 아토수딩젤 등 자연유래 원료로 만들어진 다채로운 유아용품을 선보여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롯데백화점 전주점은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르아베크 모닝바아 전제품 2+1 이벤트는 물론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넓혀 나갈 예정이다.

 

한편, 르아베크 모닝바아의 모델로 활약 중인 샘 해밍턴과 '아기 천사' 윌리엄 해밍턴이 27일 롯데백화점 전주점 팝업스토어를 방문해 포토타임 등의 이벤트행사를 진행했다.

ⓒ 브레이크뉴스 전북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도배방지 이미지


'제130주년 동학농민혁명 기념식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