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일반
순창군 '정책 아이디어 제안' 공모
4월 12일까지… 민선 7기 3대 비전‧6대 역점분야 초점
정은진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9/03/11 [13:21]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전북 순창군이 군정발전의 톡톡 튀는 생각들을 모은 "발전 제안 공모"를 오는 4월 12일까지 접수한다.  (순창군청 전경 및 황숙주 군수)                                                     / 사진 = 브레이크뉴스 전북취재본부 DB     © 정은진 기자

 

 

 

 

전북 순창군이 군정발전의 톡톡 튀는 생각들을 모은 "발전 제안 공모"를 오는 4월 12일까지 접수한다.

 

이번 제안 공모는 '3대 비전'과 '농촌‧관광‧문화‧교육‧복지‧경제' 등 6대 역점분야에 초점을 맞춰, 군민들의 군정참여와 수요자 중심의 맞춤형 행정을 추진하기 위해 마련됐다.

 

제안을 희망하는 군민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순창군청 기획실 또는 각 읍‧면사무소에 직접 접수하거나 홈페이지‧국민신문고를 활용한 온라인 및 오프라인 등 다양한 방법으로 접수하면 된다.

 

공모분야는 민선 7기 군정추진 방향의 핵심키워드인 ▲ 예산 5,000억 달성 ▲ 관광객 500만명 유치 ▲ 인구 4만명 달성 등 군정 전반의 분야에 대해 범위 제한 없이 이뤄진다.

 

접수된 제안은 담당부서 자체평가와 제안심사위원회의 심사를 거쳐 결정될 예정이며 정책실현 가능 여부와 시책반영 기여도 등 종합적인 심사를 거쳐 최종 우수제안 수상자에게는 최대 300만원의 부상금이 수여된다.

 

황숙주 순창군수는 "'시시각각 살피고 기미마다 살펴라'는 뜻인 '유시유기(惟時惟幾)'의 뜻을 새겨 단 한순간이라도 삼가며 두려워하는 마음을 잊지 않고 군민 모두가 안전하고 행복을 느끼는 따뜻한 행정을 펼쳐나가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이어 황 군수는 "군민들의 다양한 아이디어들이 접수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공정하고 투명하게 군정을 운영해 정직한 사람이 대접받는 '정의로운 순창'을모토로 행정과 군민들이 함께 호흡을 맞춰 상생의 군정을 펼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 브레이크뉴스 전북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도배방지 이미지


'제130주년 동학농민혁명 기념식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