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일반
롯데백 전주점-전주세무서, 업무협약
납세문화 정착 주요 골자, 세금교육 및 상담서비스 진행
정은진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9/03/15 [15:16]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롯데백화점 전주점 조환섭(오른쪽) 점장과 전주세무서 전태호(왼쪽) 서장이 15일 찾아가는 세금교육 및 상담서비스 진행을 골자로 업무협약을 체결한 뒤 흐뭇한 표정으로 두 손을 맞잡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사진제공 = 롯데백화점 전주점                                                                                                                                      © 정은진 기자

 

 

 

 

롯데백화점 전주점과 전주세무서가 15일 찾아가는 세금교육 및 상담서비스 진행을 골자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두 손을 맞잡았다.

 

이 협약에 따라 전주세무서는 롯데백화점 전주점에 입점한 소상공인 및 고객을 대상으로 세무 상담부스 운영 을 비롯 세금신고 등에 대한 교육서비스를 제공한다.

 

백화점은 성실납세 문화 정착을 위해 홍보와 안내 및 교육에 관련된 관련 부분을 지원하는 역할을 담당하게 된다.

 

특히, 이번 협약은 전주지역 최초로 소상공인에게 직접적으로 세금에 관련된 교육 및 상담을 비롯 세정홍보를 실시하는 기회를 통해 건전한 납세의식을 조성하는 등 동반성장과 사회공헌에 이바지하는 차원으로 이뤄져 각별한 의미가 담겼다.

 

롯데백화점 전주점 조환섭 점장은 "지역기업으로서 성숙한 납세문화 정착에 앞장서는 등 상호 협력을 바탕으로 사회공헌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등 상공인을 위한 세정홍보 캠페인 역시 지속적으로 진행하겠다"고 약속했다.

 

전태호 전주세무서장은 "납세현장의 불편을 신속하게 해소하는 적극적인 세정 지원 등 상호협력과 소통을 통해 납세의식을 고양하고 국민의 입장에서 경청하고 지역경제 활성화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 브레이크뉴스 전북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도배방지 이미지


'제130주년 동학농민혁명 기념식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