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경제일반
롯데百 전주점 '보석&쥬얼리 박람회'
15일~22일까지 6층 이벤트 행사장… 체험형 보석 존 구성
김현종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0/05/12 [14:21]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롯데백화점 전주점은 오는 15일부터 22일까지 6층 이벤트 행사장에서 익산시와 최초로 기획한 '보석 & 쥬얼리 박람회'를 진행한다. / 사진제공 = 롯데백화점 전주점     © 김현종 기자

 

 

 

 

롯데백화점 전주점은 오는 15일부터 22일까지 6층 이벤트 행사장에서 '익산 보석 & 쥬얼리 박람회'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세계유산 보석의 도시인 익산시에 터를 잡고 있는 익산 보석박물관과 상생 협약 일환으로 신라보석 및 쥬얼리 협동조합이 12개 탄생석 원석 그대로 가져와 전시하고 고가의 희귀보석을 직접 만져볼 수 있도록 체험형 보석 존을 구성한다.

 

또 고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나만의 천연보석 팔찌 만들기와 이니셜 은반지 만들기 등의 이벤트 행사를 진행하는 만큼, 이전에 없던 새로운 경험과 추억까지 만들 수 있다.

 

특히 행사 기간 동안 전주점 단독으로 20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 럭키드로우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다.

 

또한 20 ・ 40 ・ 60 ・100 ・ 200 ・ 300 ・ 500만원 이상 제품을 구입하면 롯데상품권 5%를 덤으로 받을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이 준비됐다.

 

롯데백화점 전주점 김경수 잡화팀장은 "이번 행사가 코로나-19 여파로 위축된 지역경제에 안전도시 전주를 널리 알리는 동시에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이바지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익산시와 최초로 기획한 보석 ・ 쥬얼리 행사인 만큼, 지역상생 문화 이벤트로 다양한 볼거리와 재미를 선사하는 등 결혼식을 앞둔 실속파 예비부부들은 다양하고 합리적인 예물을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조언했다.

 

 

ⓒ 브레이크뉴스 전북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도배방지 이미지


전주 팔복동 이팝나무 명소 '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