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일반
롯데백 전주점… 웨딩박람회 마련
실속형 예비 신혼부부 겨냥, 가전 ⋅ 가구 상품
김현종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6/08/11 [18:02]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롯데백화점 전주점이 오는 12일부터 21일까지 6층 이벤트홀에서 역대 최대 규모의 다양한 가전‧가구 혼수상품을 선보이는 "롯데 웨딩 박람회"를 마련한다.  (롯데백화점 전주점 가구 담당 직원이 예비 신혼부부에게 제품의 각 특성을 설명하는 장면을 연출하고 있다)    / 사진제공 = 롯데백화점 전주점     © 김현종 기자


 

 

 

롯데백화점 전주점이 역대 최대 규모의 "롯데 웨딩 박람회"를 오는 12일부터 21일까지 6층 이벤트홀에서 다양한 가전가구 혼수상품을 선보인다.

 

이번 박람회는 장기화 되는 불황속에 예비 신혼부부들의 가전가구 혼수상품 구입 비용을 낮추기 위한 차원으로 마련됐다.

 

특히, 실속형 스마트웨딩에 대한 선호가 높아지는 추세에 맞춰 1천만원부터 6천만원까지 알찬 혼수용품 패키지로 준비한 만큼, 합리적인 가격에 실속파 예비 신혼부부에게 큰 인기를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 유명 상품인 가전가구 제조사와 함께하는 혼수 특별 기획전에는 특가상품과 더불어 롯데 단독 신제품을 비롯 베스트 추천 상품 등 다양한 행사를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소형 혼수 가전은 최대 50%까지 할인행사를 진행하며 웨딩 박람회 기간 동안 가전가구해외명품모피주얼리시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구입 가격에 따라 7.5% 상당의 롯데상품권을 별도로 지급하고 추가 사은품도 증정한다.

 

롯데백화점 전주점 문중오 식품가정팀장은 "1년에 단 두 번 진행하는 가장 큰 혼수 박람회로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시대에 따라 변화하는 웨딩 트랜드에 맞는 웨딩 행사를 기획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연중 가장 저렴하게 혼수장만을 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 브레이크뉴스 전북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도배방지 이미지


'제130주년 동학농민혁명 기념식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