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일반
황숙주 순창군수, 적십자 특별회비 전달
인도주의 사업 밑거름… 군민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 당부!
고은아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01/27 [14:08]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27일 황숙주(왼쪽에서 세 번째) 전북 순창군수가 기부문화 확산과 적십자 회비 모금 독려 차원으로 대한적십자사 전북지사 김광호(오른쪽에서 세 번째) 회장에게 특별회비를 전달한 뒤 흐뭇한 표정으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사진제공 = 대한적십자사 전북지사     © 고은아 기자


 

 

 

황숙주 전북 순창군수가 기부문화 확산과 적십자 회비 모금 독려를 위해 27일 대한적십자사 전북지사에 특별회비를 전달했다.

 

이날, 황숙주 군수는 '2018년도 대한적십자사봉사회 순창지구협의회 정기총회'에 참석해 "적십자 회비는 인도주의 활동에 사용되는 재원으로 회비 모금이 원활히 진행돼 올해 모금 목표액이 집중모금 기간 내에 반드시 달성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황 군수는 특히 "예기치 못한 각종 재난을 당한 이재만과 소외된 이웃을 돕기 위한 귀중한 재원이 되는 적십자회비 모금 운동에 모두가 관심을 갖고 동참해 줄 것"을 당부했다.

 

대한적십자사 전북지사 김광호 회장은 "순창군에 깊은 감사의 뜻을 전한다" 황 군수에게 소정의 기념품과 함께 특별회원증을 전달하는 행보를 드러냈다.

 

한편, 오는 31일까지 적십자회비 집중 모금기간으로 설정한 대한적십자사 전북지사는 2018년도 인도주의 사업 수행을 위한 적십자회비 모금 운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적십자회비는 법정기부금으로 연말정산시 소득금액의 100% 범위 내에서 세액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지로(금융기관 창구CD/ATM무인공과금수납기)인터넷(신용카드계좌이체)휴대폰 결제로 납부가 가능하다.

ⓒ 브레이크뉴스 전북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도배방지 이미지


전주 팔복동 이팝나무 명소 '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