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백화점 전주점이 오는 8일부터 9일까지 "PARTY 649" 이벤트 행사를 진행한다. / 자료제공 = 롯데백화점 전주점 © 박은경 기자 |
|
롯데백화점 전주점이 오는 8일부터 9일까지 "PARTY 649" 이벤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현재 6층 매장에서 진행되고 있는 그랜드 페스타 SALE 기간 동안 진행되는 것으로 "6층에서 사구 싶은 날! 응답하라 복고여행"이란 테마로 TBJ‧난닝구‧써스데이아일랜드‧NBA등 총 24개 유명브랜드가 대거 참여해 다양한 봄‧여름 상품들을 30%~6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특히, 코데즈컴바인 50%(50명 한정)‧어스앤댐 20%‧크리스크리스티 정장 구매시(2set) 40%(5명 한정)‧스위브 신상품 후드티셔츠와 맨투맨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이밖에도 다양한 상품행사를 비롯 다채로운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으며 우선 방문고객 대상 1,000명에게 ‘달고나 막대사탕’을 무료로 증정해 달콤한 쇼핑을 돕는다.
또, 5만원 이상 구매시 쫄쫄이‧아폴로‧쫀득이 등 추억의 간식을 7만원 이상 구매시에는 ‘종이뽑기’를 통해 생활용품을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으며 또 하나의 추억여행으로 지역댄스 동아리 라온팀이 복고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롯데백화점 영패션 김영우 Floor장은 "세일참여 브랜드가 많고 특별기획 상품과 세일 기획상품 및 이벤트 사은 등 사전에 준비한 많은 행사로 고객들이 좋은 상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상품이 풍성하게 준비돼 있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