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일반
부안나누미근농장학금 쾌척 잇따라…
(유)이엔원 이엔지, 지역사회 환원차원 500만원 기탁
이한신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4/12/02 [16:03]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부안군 행안면 농공단지에 터를 잡고 있는 "(유)이엔원 이엔지" 이주형 대표가 부안나누미근농장학재단 이사장인 김종규 부안군수를 찾아, 장학금 500만원을 기탁한 뒤 기념촬영을 하며 환하게 웃고 있다.            / 사진제공 = 부안군청 홍보계 최광배.  



()이엔원 이엔지 대표가 지역사회 환원을 위해 부안군나누미근농장학재단에 장학금 500만원을 기탁했다.
 
2일 이주형 대표는 김종규 부안군수 집무실에서 장학금을 기탁하는 자리를 통해 오래전부터 지역사회에 환원할 것을 마음속으로만 다짐했던 것으로 실천하게 됐다군민의 교육복지를 위해 작은 보탬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참여를 하겠다고 약속했다.
 
김종규(부안군수) 부안군나누미근농장학재단 이사장은 우리 부안군은 물론 전북에서도 무대기계분야의 선도기업인 ()이엔원 이엔지에서 지역사회와의 상생과 동행에 앞장서 주셔서 매우 감사드린다며 두 손을 맞잡았다.
 
이어, 김종규 이사장은 오늘 기탁한 장학기금은 늦둥이를 키우는 심정으로 아이 낳기 좋은 도시, 대학생 반값등록금 실현 등으로 부안군의 미래를 책임질 지역의 인재들을 위해 소중히 사용 하겠다고 약속했다.
 
한편, 부안군 행안면 농공단지에 터를 잡고 있는 “()이엔원 이엔지는 탁월한 기술과 품질 우위를 바탕으로 매년 지속적인 매출증대와 성장을 해왔다.
 
특히 지난 10월에는 전북 무대장치 업계 최초로 우수조달공동상표물품지정 인증을 받아 무대장치 분야의 독보적인 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다.

ⓒ 브레이크뉴스 전북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도배방지 이미지


'희망 2025 나눔캠페인' 출범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