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일반
전주대학교 동문 38명… 지방선거 '당선'
민선 7기, 기초단체장 3명‧광역의원 10명‧기초의원 25명
박은경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06/15 [14:40]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전주대학교 동문 38명이 6.13 지방선거에서 상대 후보를 여유 있게 따돌리며 당선된 것으로 확인됐다.  (전주대학교 전경)                                                                           / 사진 = 브레이크뉴스 전북취재본부 DB     © 박은경 기자


 

 

 

전주대학교 동문 38명이 6.13 지방선거에서 상대 후보를 여유 있게 따돌리며 당선된 것으로 확인됐다.

 

먼저, 기초자치단체장에는 유진섭 정읍시장 장영수 장수군수 이강호 인천 남동구청장이 앞으로 4년간 민선 7기를 이끈다.

 

김만기 김종식 김희수 오평근 이병철 정호윤 최영규 최영일 등이 각각 전북도의회 금배지를 가슴에 달았고 경기도에서는 고은정 의원이 도의회에 입성했다.

 

기초의원의 경우 전주시 = 고미희김승섭김호성박병술이경신이미숙최용철 당선인이 선출됐고 군산시 = 김영일 익산시 = 조규대 김제시 = 김영자김주택박두기서백현온주현 당선인이 각각 영예를 안았다.

 

이어 남원시 = 염봉섭 정읍시 = 이도형 임실군 = 신대용장종민 고창군 = 조민규 부안군 = 이강세 당선인이 각각 지역 주민들의 선택을 받아 의회에 진출했다.

 

또한 경기도 김포시 = 신명순 광주광역시 동구 = 조승민 당선인도 전주대학교 출신이다.

 

한편, 비례대표는 전라북도의회 = 진형석 서울종로구 = 노진경 남양주시 = 최성임 전주시 = 박윤정 의원이 각각 당선됐다.

 

ⓒ 브레이크뉴스 전북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도배방지 이미지


'희망 2025 나눔캠페인' 출범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