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일반
이건식 김제시장… 미래창조경영 대상
미래 100년 책임질 지역발전 초석 다진 공적 인정받아
김현종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4/12/23 [12:37]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전국 최초 무소속 3연속 당선 시장으로 명성을 날린 이건식(사진) 전북 김제시장이 "미래창조경영 부문 대상"을 차지하는 영예를 안았다.
 
23일 서울밀레니엄힐튼호텔에서 열린 "2014 대한민국 CEO 리더십 대상"시상식에서 미래창조경영 부문 대상을 수상한 이건식 김제시장은 김제발전에 대한 많은 구상을 하나하나 구슬을 꿰어나가듯 민선 4기 취임과 동시에 많은 사업들을 추진해오면서 괄목할 만한 성과를 일궈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건식 시장은 특히. 미래 김제100년을 책임질만한 김제지평선산업단지와 자유무역지역조성, 민간육종연구단지 등 신산업과 농 생명 도시 구축을 통해 농공병진을 추진해 왔다.
 
, 김제사랑장학재단 설립을 통한 지역인재육성, 전국최초 그룹 홈 조성, 김제지평선아카데미 등 김제발전과 시민행복을 위해 모든 행정력을 집중하는 등 2년 연속 대한민국 대표축제로서 지평선축제를 성장시켜온 성과를 인정받았다.
한편, 대한민국 CEO리더십 대상은 월간중앙이 주최하고, 중앙일보와 산업통상자원부와 JTBC가 후원하고 있다.
이 대상은 급변하는 경영환경과 무한경쟁 속에서 변화를 수용하고 혁신을 거듭해 뛰어난 리더십으로 새로운 패러다임과 창조경제를 이끌어가는 대한민국 최고의 CEO를 선정하고 이들의 공로를 격려하기 위해 제정됐다.
 

ⓒ 브레이크뉴스 전북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도배방지 이미지


'희망 2025 나눔캠페인' 출범
많이 본 뉴스